티스토리 뷰

반응형

.

방탄소년단 BTS사진전 '오늘'에 갔다왔어요

저번에 이어 또 올려봐요

'봄날' 뮤비에 나오는 오멜라스~

영국작가 어쉴러k뤼긴의 '오멜라스를 떠나는 사람들'에서 

봄날의 모티브를 찾았다죠..

바로 거기라고 사진도 신나서 찍었네요..ㅎㅎ




방탄소년단 BTS사진전 '오늘'에서 건진 사진들입니다

역시 석진이의 덕후 답게 석진이 사진이 다수고요..

조금만 사야지 사야지 했는데..또 질렀네요

딸이 말리더라구요..ㅎㅎ

큰사진도 역시 석진입니다. 펼쳐서 봤는데..ㅎㅎ

엄청나더군요..느므느므 잘생겼다는..ㅋㅋ

어제 투어중에 탄이들이 브이앱을 올렸더라구요..

열심히 보고 에너지 받고 그랬네요

내생활의 기쁨 탄이들

아픈곳 없이 무사히 월드투어 다녀왔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