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상위 1%의 네트워크 마케터는 도대체 어떤 사람들일까요?

부자는 정해져서 태어나는 것일까요?

세상에는 땅부자, 건물부자, 주식부자,그냥부자 .....

♨ 으메 부러운것..!!

왜 내 주의에는 없는 걸까요? ㅎㅎ

그래서 내가 함 되어보자..싶어서 

책을 찾아봤어요


어머 사진이..ㅜㅜ 도서관에서 빌린거라

암튼 그 많은 부자들 중에서 제가 될 가능성있는 

부자를 찾아보니 네트워크 마케터가 되면 

될 지 싶었어요..꿈은 크게 가져야죠..

상위%의 네트워크 마케터는 뭐가 다를까요?

음 ...큰 요지는 아침시간을 아주아주 잘 쓴다는 겁니다.

부자는 정신적으로도 부자가 되어야 한다는 군요

점심시간 이나 출근시간 이전에 매일매일 하루를

미리 정리하고 내몸을 깨우고 다짐하고 에너지를 채우고

그리고 하루를 시작한다고 해요


그리고 꿈을 이루기 위해 매일매일 꾸준히 노력하래요

말이 쉽지 매일매일 끈기있게 노력하는게

보통일은 아니잖아요..부자마인드를 무장하고

부자들을 가까이 하고 나를 도와줄 맨토는 

꼭 만들라고 하네요

그리고 네트워크 마케터는 무조건 팀을 잘 꾸려야 한데요

사업구축이란 틀을 갖고 매일매일30일간 노력하면

습관이 되고 이 습관이 바로 부자되는 길이 랍니다.


마지막으로 성공한 마케터들이 하고 있는 최고의 훈련을 

소개합니다.

*침묵 * 자기다짐의 말 *시각화*운동*독서*기록하기


지금까지 이만자 였어요..그럼 좋은하루 되세요.

반응형